Posted at 2018. 1. 6. 15:16 | Posted in 엑셀이야기

 

 

 

 

엑셀 숫자 0 표시 없애기

 

엑셀은 계산을 간편히 하기위한

프로그램으로 아주 편리하죠

 

때문에 엑셀에서 숫자0 은

자주 보게 됩니다

 

 

위의 그림처럼 합계를

구할때 값이 없으면

0 이라고 표시가 됩니다

 

 

하지만 0 이라는 숫자도

안보이게 하고 싶다! 라면

방법이 있죠~

 

셀서식으로 간단히

숨길수 있어요

 

숫자 0을 숨길 셀을

클릭하시고 오른쪽

단축메뉴의 셀서식으로

들어가거나 단축키

CTRL + 1 를 눌러줍니다

 

 

셀서식으로 들어가주세요

 

 

사용자 지정을 클릭해주세요

 

형식에 다음과 같이 입력해 주세요

 

#,##0;#,##0;

 

이렇게 입력해주시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서식을 잠시 살펴볼게요

 

서식의 순서는

 

양수서식;음수서식;0서식;문자서식

 

이렇게 되어있어요

 

사이띄우기도 가능해요

 

지금 위의 서식은 양수서식;음수서식;

이렇게만 입력하였답니다

 

0서식은 입력안하였으므로

공백으로 나오게 돼요

 

 

위의 그림처럼 숫자 0은

사라지고 공백으로

보이게 된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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