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at 2018. 1. 6. 15:16 |
Posted in 엑셀이야기
엑셀 숫자 0 표시 없애기
엑셀은 계산을 간편히 하기위한
프로그램으로 아주 편리하죠
때문에 엑셀에서 숫자0 은
자주 보게 됩니다
위의 그림처럼 합계를
구할때 값이 없으면
0 이라고 표시가 됩니다
하지만 0 이라는 숫자도
안보이게 하고 싶다! 라면
방법이 있죠~
셀서식으로 간단히
숨길수 있어요
숫자 0을 숨길 셀을
클릭하시고 오른쪽
단축메뉴의 셀서식으로
들어가거나 단축키
CTRL + 1 를 눌러줍니다
셀서식으로 들어가주세요
사용자 지정을 클릭해주세요
형식에 다음과 같이 입력해 주세요
#,##0;#,##0;
이렇게 입력해주시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서식을 잠시 살펴볼게요
서식의 순서는
양수서식;음수서식;0서식;문자서식
이렇게 되어있어요
사이띄우기도 가능해요
지금 위의 서식은 양수서식;음수서식;
이렇게만 입력하였답니다
0서식은 입력안하였으므로
공백으로 나오게 돼요
위의 그림처럼 숫자 0은
사라지고 공백으로
보이게 된답니다
'엑셀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일련번호 자동번호 매기기 순번(row 함수) (0) | 2018.01.06 |
---|---|
엑셀 셀 내용 지우기 숨기기 (0) | 2018.01.06 |
엑셀 페이지 나누기 점선 없애기 제거 해제 표시 (0) | 2018.01.06 |
엑셀 지정된 숫자이상 데이터에 색채우기 (0) | 2018.01.06 |
엑셀 날짜 요일 자동변환 표시 (0) | 2018.0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