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at 2017. 5. 31. 11:00 | Posted in 엑셀이야기

 

 

 

 

 

엑셀 표 복사 이동하기

 

표를 만들고 그 자리가 아닌

다른 자리로 표를 이동하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마우스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엑셀 셀이동, 셀 내용 이동, 열 이동

할때도 활용할수 있어요

 

 

간단한 표를 만들어 보았고요

 

 

이동될 표의 전체범위를 지정해 줍니다

 

범위지정후 테두리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마우스 포인터가 왼쪽,오른쪽,위쪽,아래쪽 화살표가

있는 십자모양이 생깁니다

 

 

그 상태에서 이동하고 싶은 자리로

드래그해줍니다

 

 

이동되었지만 밑부분은 자리를 넓힌

공간이 아니였기 때문에 그림과 같이 나왔고요

 

 

한꺼번에 칸을 늘리기 위해서 8행부터

11행까지 범위지정을 해주세요

 

 

그림과 같이 8행과 9행의

경계선을 잡고 아래로 늘려주세요

 

 

그림과같이 범위선택된 행

전체가 간격이 넓혀졌습니다

 

여기서 이동이 아닌 표 복사를 하기위해서는

처음에 표의 범위지정을 한후

ctrl 를 누르고 드래그 하시면 복사가 된답니다

'엑셀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이름정의 하기  (0) 2017.06.07
엑셀 표 크기조절 줄이기  (0) 2017.05.31
엑셀 시트 이동 단축키  (0) 2017.04.25
엑셀 다른이름으로 저장 단축키  (0) 2017.04.19
엑셀 전체선택 열 셀 행 단축키  (0) 2017.0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