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at 2017. 11. 9. 14:50 | Posted in 생활이야기

 

 

 

 

한포진 주부습진 치료방법 새크라손 크림

 

아이를 낳고 면역이 떨어졌는지

한포진이 생기게 되었어요

 

사실 처음에 한포진이 뭔지도 몰랐어요

 

피부과에 가니 처음 무좀이라고 하더니

1년이 넘도록 약을 먹어도 발라도

낫지 않더라구요

 

다른 피부과를 가니 거기서는 주부습진

이라고 해서 약과 연고를 타왔었어요

 

아무래도 낫질 않아서 또 다른곳을 가니

한포진이라고 하더라구요

 

아시죠?

 

개구리알처럼 수포가 생기고

엄청 가려운거.....

 

저는 손에만 생겼는데요

 

다른분들 검색해보니 손과 손가락,

발바닥에 심한분 많더라구요

 

하지만 피부과 의사 선생님 말씀이

방법이 없다...... 라고 하시더라구요

 

설마 완치가 없다라는 말씀?

 

치료약이 없다는 건가요? ㅠ.ㅠ

 

바세린이 좋다고 해서

발라봤는데 더 번졌고요

 

그래서 내린 결론은 면역력을 키우는

영양제를 챙겨먹고 심할때는

연고를 발라서 가라앉혀야겠다...

다짐할수밖에 없었어요

 

피부과 가도 낫지 않는거 굳이

진료비 내고 처방전 받아

약을 살 필요가 있나... 싶어

약국에 들러 한포진이란 말은

안하고 주부습진에 바를만한

연고 달라고 했더니 새크라손

크림 연고를 주더라구요

 

 

처음에 산거는 파란색이에요 35g

 

발라보니 2일 바르니 가려움증도 사라지고

개구리알도 들어가는것이 보였어요

 

제일 참기 힘든 가려움증이 가라앉으니

살것 같더라구요

 

효과가 있는걸 확인한후 한통 더

사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어 다시 약국에

갔더니 주황색으로 바뀌었더라구요 30g

 

 

 

 

가격은 그렇게 비싸지 않았어요

 

파란색일때는 4,000원

주황색은 3,500원이에요 

 

용량이 줄었으니 가격도 줄어야죠

 

 

효능, 효과는 요렇게 나와있고요

 

 

튜브로 되어있어 편하더라구요

 

 

사용기간은 파란색이 2019.10.27

 

주황색이 2020.06.28 이예요

 

 

밀봉이 되어있고요

 

 

하얀색 크림으로 되어있어요

 

구멍이 커서 굵게 나와요

 

바르고 나면 금방 스며들어요

 

끈적끈적한 연고도 있는데 요건

로션 스며들듯이 스며들어

산뜻하네요

 

 

요걸로 100% 낫는다고 장담하진 않고요

 

개구리알 수포가 올라오고

가려울때마다 발라주고 있어요

 

바르면 가려움증이 가라앉고

수포도 가라앉는걸로 봐선

효과는 있어요

 

괜찮아지면 핸드크림으로 관리하고요

 

개인적으로 써본거지만 한포진이나

주부습진 있으신분들 이런

방법도 있다라는것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