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at 2017. 11. 22. 14:38 | Posted in 생활이야기

 

 

 

 

탁상 전자시계 디지털 센터 맞추는법 추천

 

아날로그보다 전자시계가 보기

편한것 같아요

 

전에 쓰던게 있었는데 고장나서

다시 사게 되었습니다

 

 

포장은 이렇게 되어있고요

 

 

포장을 풀어보니 아담한 사이즈의

전자시계가 나오네요

 

 

위의 버튼을 누르면 시계화면에

빛이 나와요

 

밤에도 잘 볼수 있을것 같아요

 

 

 

뒷면에서는 알람, 날짜, 시간을

맞출수 있답니다

 

맞추는 방법도 간단하더라구요

 

오른쪽에 AL.SET(알람)  DATE SET (날짜)

TIME SET(시간) 으로 맞추고 LOCK 로

버튼을 올려주면 완료돼요

 

각각 가운데 맞추는 버튼이

 있으니 간단해요

 

밑부분에 SENSOR 를 ON 으로

해두면 밤에 자동적으로 불빛이

연하게 들어온다고 해요

 

왼쪽가운데 알람은 ON 으로 할건지

OFF 할건지 선택할수 있어요

 

 

시간과 날짜를 간단히 맞춰보았어요

 

온도는 자동으로 나오고요

 

윗부분에 LIGHT 버튼을 눌러보았어요

 

화면에 불빛이 나와요

 

 

참고로 동영상으로 찍어보았어요

 

색깔도 여러가지고 가격도

인터넷으로 4,000원대 구매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액정도 커서

시간도 잘 보이고 여러모로

맘에 드네요~

 

 

 

 

 

//